반응형

파파이스 치킨 맛있다고 해서 찾아갔어요.

파파이스 매장이 생각보다 적네요.

동네에서 한참 떨어져 있어서 전철로 슝슝

파파이스 역삼점에 갔어요. 

 

5조각에 6000원! 

5조각이 상당히 크네요. 

혼자 먹으면 배부를 정도에요.

 

그리고 감자튀김 추가 했어요.

제가 감자튀김 엄청 좋아하거든요. 

 

다른 브랜드 감자튀김 다 먹어 봤는데

파파이스 감자튀김 괜찮네요.

 

치킨을 한 입 베어물었는데 살짝 매콤한 맛이 나네요. 

매력 있어요.

 

매장에서 이러면 안되지만

이게 더 맛있어서 근처에서 사왔어요. 

다음에 한번 더 와야겠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